3월19일 서은이,하은이돌잔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5-15 11:17 조회3,12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장소
돌잔치 준비시 가장 중요한건 장소가 아닌가 싶어요
말만 들어도 아는 유명한 곳이라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전화로 예약했답니다.
설마 했는데 역시나 제가 원하는 날짜엔 꽉 차서 한주 앞당겨 예약했어요( 미리미리 예약하셔요 ㅜㅜ)
행사 한달전부터 꼼꼼하게 문자 날려 주시고 이것저것 물을때마다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구 무엇보다 김희정 팀장님과 부담없이 카톡으로 대화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소문대로 룸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어서 다들 맛있게 잘 먹었다고 칭찬 받았어요.
사실 돌잔치날에는 정신 없어서 제대로 챙겨 먹지도 못했는데 마지막에 저희 부부 음식까지 챙겨 주셔서 정말 좋더라구요.
(근데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못 먹어서 아쉽네요)
집에 와서는 신랑이 랍스타도 있었는데 아깝다고..... 그건 제가 먹었다고 걱정말라고 농담까지 했었어요
역시나 걱정 했던 부분이었던 주차는 가까이 있는 지인들은 미리 알고 와서 덜 힘들었는데 멀리서 온 지인들은 주차하기가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멀리서 오는 분들은 미리미리 알려 주셔요)
별거 없었는데 포토테이블도 예쁘게 진열해 주시고 마지막까지도 빠진거 없이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헤어 메이크업
한번도 본적이 없는터라 살짝 걱정이 되던데 진짜 만족할거라는 실장님 말만 믿고 리베라와 연계된 곳으로 예약을 했어요
이날 조금 늦게 도착을 하는 바람에 시간이 촉박 했는데 정말 신의손으로 후딱 변신시켜 주시더라구요.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진짜 가면을 씌워 주셨어요 ^^
이날 친구들, 부모님들께도 칭찬 많이 받았구요. 머리스타일이 너무 예뻐서 아까우니 내일 머리 감으라고 하는데 기분이 아주 좋았답니다.
3.mc 송재민
행사전에 미리 전화주셔서 깜짝 놀랬어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챙기시다니 역시 리베라라 싶더라구요
신랑이 예약할때부터 절대 "쇼는 하지말고 조용히 진행하자"고 저보고 당부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부탁드렸는데 행사 하던날 ... 고마 "쇼"가 진행되고 말았답니다.
정신이 없어서 행사전에 한번더 확인을 못했어요.
그치만 지금까지 돌잔치를 다녀서 본 MC중에 최고였던거 같아요
말씀도 재치 있게 잘 하시고 무엇보다 돌잔치 끝날때까지 계속 웃게 해주시더라구요.
아주 유쾌하고 즐거운 돌잔치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4. 의상(돌복하우스, 보다도르가)
일단 한복이냐, 드레스냐를 결정해야 하는데 정말 고민이 많았고 둘다 입을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어요
신랑은 한복을 선호했지만 드레스 입은 사진들을 보니 너무 이뻐서 갈팡질팡 하다가 결국엔 둘다 결정!
결정하고 나니 옷 고르는것도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이것저것 고민하기 싫어서 처음에는 리베라 연계된 의상실로 예약을 했어요
둥이들이라 같은 옷으로 입히고 싶었는데 같은 옷이 없더라구요. 더구나 같이 입힐려니 추가요금이 발생해서 할 수 없이 다른곳으로 급히 알아봤어요
한복은 "돌복하우스"에서 드레스는 "보다도르가"에서 대여 했어요
스냅촬영때 입은 드레스도 이뻤고 잔치때 입은 한복은 색감이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힘들게 고민하고 고른 보람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둥이들 두번 갈아입히느라 정말 정신이 없었다는거.. 특히나 둥이인 분들은 고려하셔요(ㅠㅠ)
5.스냅(줌스냅)
뭐든 신경써서 준비할거지만 결국엔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생각에 전 스냅이 제일 신경이 쓰였어요.
리베라 예약과 동시에 바로 스냅촬영 할 곳을 알아봤는데 후기들 보니까 거의 비슷비슷해서 결정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다 제 눈에 띈 "줌스냅" 후기 보고는 나도 저렇게 찍고 싶다는 생각에 바로 예약 했었죠.
어쨌든 스냅까지 예약하고 나니까 돌잔치 반은 준비한듯한 기분이었어요.
행사날... 둥이들 컨디션 조절 실패로 신랑이랑 저랑은 다투고 둥이들은 울고불고 난리가 났었어요.
스냅사진 찍을때 도저히 표정관리가 안되고, 심지어 눈물까지 났었어요.
정말 사진은 망쳤다 싶었는데, 며칠뒤 원본파일을 받고 나서야 걱정이 풀리더라구요.
역시, 전문가가 찍으니 다르다, 셀프 촬영했으면 두고두고 후회했겠다 싶더라구요.
그날 상황에 비하면 사진은 정말 잘 나왔어요. 둥이들도 이쁘고 더구나 무뚝뚝한 신랑도 "잘 나왔네" 하며 만족했거든요.
사진속의 저희 가족을 너무 행복하게 담아주셔서 감사감사 드립니다.
6. 성장 동영상(호이짜)
셀프로 만들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 바로 포기했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기도 힘들어서 성장앨범 만든 스튜디오와 연계된 '호이짜'에서 만들었어요
사진조차 고르는것도 시간이 없어 힘들었고 게다가 바이러스까지 먹어서 그동안의 사진들 겨우 복구하느라 돈,시간,스트레스 엄청 많았네요. 돌잔치 준비하면서 젤 힘든 부분이었습니다.
7.답례품(아기똥)
친구 돌잔치때 준비한 메이슨자를 보고는 맘에 들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지 않고 바로 결정한거라 아주 홀가분하게 준비했었죠.
택배도 깨진거 없이 잘 포장되어 왔구요 스티커까지 준비해 주셔서 아주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받는 사람들이 아주 좋아한 답례품이었습 니다 ^^
8. 전체적인 소감
우리 아가 돌잔치를 치룬지 어느덧 두달이 지났어요
돌잔치 전에는 이것저것 준비하고 정신이 없다가 돌잔치가 끝나니 여유도 생기고 룰루랄라~ 하니 벌써 두달이나 지나버렸어요.
그날 기억은 다 지워진듯 했는데 다시 사진들을 꺼내보니 아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후련하기도 하고 그래요
두번은 못하겠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녔지만 힘든만큼 둥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나중에 사진으로 다 증명해 보여야죠 ^^
그리고 마지막까지 신경써 주시고 도와주신 김희정 팀장님께도 감사의 말씀 드려요^^
출처 : http://cafe.naver.com/rivieraconvention/7571